갤러리

뒤로가기
제목

슈퍼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쥴라이, 해외 진출 가속화 [출처:로이슈]

작성자 쥴라이(ip:58.150.129.26)

작성일 2020-06-18

조회 3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슈퍼푸드 스킨케어 브랜드 쥴라이(JULLAI)가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권 해외 진출을 성공적으로 이뤄내며, 해외 진출에 가속화 페달을 밟았다.


K-beauty 트렌드가 지속되고, 친환경 이슈가 대두되고 있는 이 시점에, 평균 10가지 이상의 슈퍼푸드 성분을 압축하여 슬로브루 공법으로 열 손상 없이 슈퍼푸드의 효능을 담아낸 쥴라이의 기법이 해외까지 통한 것이다.


또한, 쥴라이의 주요 브랜드 컨셉인 '스킵케어(Skipcare)'는 최근 불필요한 낭비와 소비를 줄이고 꼭 필요한 요소들을 통해 만족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 라이프 스타일의 영향을 받아, 역시 전 세계적인 뷰티 트렌드로 떠오르고 잇다. 스킵케어는 사용하는 화장품 개수는 줄이지만, 그 제품들을 통해 피부에서 필요로 하는 효능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스킨케어 방법이다.


성공적인 동남아권 진출을 이룬 쥴라이는 SLC International Consulting (SLC 인터내셔날 컨설팅)과 협력하여 미국, 유럽, 중국 시장 진출까지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SLC 인터내셔날 컨설팅'은 수십여 년간 '로라 메르시에', '블리스' 등 굵직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전개해 오며'LVMH' 에도 몸담았던 셜리 첸(Shirley Chen) 대표가 운영하는 회사로 쥴라이의 해외 진출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이다.


쥴라이는 국내 세포라 온/오프라인 매장과 H&B 스토어 시코르 및 자사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출처:로이슈]

첨부파일 31-해외진출_로이슈.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