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뒤로가기
제목

슈퍼푸드 스킨케어 브랜드 쥴라이, ‘뷰티편집숍’ 세포라 팝업 스토어 오픈 [출처:FETV]

작성자 쥴라이(ip:58.150.129.26)

작성일 2020-06-18

조회 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사진=쥴라이]

[FETV=김윤섭 기자] 쥴라이는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SEPHORA)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쥴라이는 단일 자연 성분이 아닌, 평균 10가지 이상의 슈퍼푸드 성분을 압축시킨 ‘슈퍼푸드 콤플렉스’를 기본으로 하여 저온 슬로-브루 공법으로 열 손상 없이 슈퍼푸드의 효능을 온전히 담아낸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쥴라이는 환경적, 심리적 요인으로 급증하는 피부 민감도와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의 영향을 받은 뷰티 트렌드로 불필요한 단계는 건너 뛰고 자신의 피부 타입에 따른 최소한의 제품만 선택적으로 사용하는 ‘스킵케어(Skip-care)’를 추구하고 있다.


쥴라이의 스테디 셀러인 ‘슈퍼12 바운스 씬 오일’은 자연 유래 성분이 80% 이상 함유되어사용 5일 만에 피부 수분 함량(11.12%), 피부 결(10%), 피부 탄력(4%)의 빠른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어 일명 ‘5일 오일’이라 불리며 바르는 즉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이 제품 특유의 가벼운 텍스쳐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다가오는 환절기, 피부에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담아줄 슈퍼푸드 스킨케어 브랜드 쥴라이는 2월 10일 세포라 온라인 몰을 시작으로 2월 13일부터 롯데 영플라자점, 2월 19일부터는 롯데 월드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https://www.fetv.co.kr/news/article.html?no=47039

첨부파일 29-FETV.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